Place더꾸_전주 객리단길 맛집 진수곱창

2022. 7. 29. 08:56Episode_place

728x90
반응형

전라도는 음식으로 맛있기로 유명하죠?!
근데 사실 전주에서는 로컬푸드는
찾기가 어려운 것 같아요😭

숙소 위치도 핫플이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엄마데리고 핫플 맛집 갔어요

숙소 골목에서 나오자마자
객리단길!
그 중 끌리는데 가자했는데
보이는 곳에 들어간 진수곱창 집!
그냥 알아보지도 않고 간판에 끌려 갔어요

곱창을 자주 먹는 편은 아닌데 그래도
여행와서 남의 살은 씹어야겠기에
모둠 양념구이를 시켰어요

곱창먹는데 술이 빠질 수 없져 ㅎㅎ
울 집 식구들 술을 못마시는 편이 아니라서
초록병들보단 한라산 한 잔 하자고
콜콜!!


사실 곱창 막창 대창 맛난건 아는데
할머니가 깔끔한 음식은 아니라고
왠만하면 먹지 말라고
주입식교육이 장난 아니거든여🥲
근데 할미 없으니 간만에 먹었는데

여기 미쳤어요

우와! 진짜!
근데 곱창이 완전 탱글탱글
깔끔하더라구요!!

거기에 저흰 볶음밥대신에
김치말이비빔국수로
느끼함을 잡으려고 시켰는데

정말
으르신들 말씀 잘 들으세요!!
전 사실 잔치국수 시키고 싶었는데
엄마말 듣고 비빔국수 먹은게 신의 한수였어요!!
와 모든게 완벽한 저녁식사였어요!
꼭 가보셔요

https://place.map.kakao.com/m/1695067832

진수곱창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1길 88 (다가동4가 36-3)

place.map.kakao.com

진수곱창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1길 88 1층
https://naver.me/58Od0OzL

진수곱창 : 네이버

방문자리뷰 265 · 블로그리뷰 258

m.place.naver.com

너무 배불러서
소화시킬겸 여기저기 기웃거리면서
빵집 찾다가 간신히 아침에 브런치 할
빵 구매하고
찜콩해 논 장소로 2차하러 고고!!

사실 배는 정해져있고
2차는 하고 싶어서
곱창집에서 다양하게 먹진 못했지만
생각날만한 곱창집이었어요
알바분들도 친절하시구!!

그럼 2차하러 가 볼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