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CE더꾸_ 당산카페 커피라이커스 카페 선유 본점

2022. 7. 14. 10:17Episode_place

728x90
반응형

영등포 당산역 근처에
커피라이커스 라는 카페가 있어
개인사유로 오전반차에
시간이 남아 찾아 들어간 카페!
위치
https://naver.me/5cTVPlWB

커피라이커스 선유 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88 · 블로그리뷰 210

m.place.naver.com

들어가는 입구는 작지만
깔끔한 인테리어와 케이크부스가
이목을 잡아요

혼자와서 케이크는 패스!!
내가 좋아하는 라떼 주문을 맞치고
자리를 잡기위해 올라가서

여긴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이목을 끌어
좁은 이미지를 덜 느끼게 해주는 인테리어로
시선을 분산시켜주는 것 같아요

2층에 들어가자마자
제일 안쪽의 벽면이 모두를 사로 잡는데
그건 아무래도 노을을 연상하게 하는
저 컬러때문아닐까?!
저기에 영상미를 올려도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가령 몽마르뜨 언덕에서 보는 풍경이라건가
보라카이에서 보는 선셋이라 던지
사실 이 벽면이 유명한 건 바로

준호 인스타 출처

그가 다녀간 성지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더 찾아서 온 이유이기도 하지요
(섭친들은 아실거예엿 제 다른 피드를 보면 당연한 일)
많은 팬분들이 여기서 사진 찍어가요
저 위치 저 헤드셋!!
전 못하겠더라구여🤣

다시 정신차리곳
지금 피드에 집중해야지잇!!!!!!
근데 커피가 넘 맛나더라구여
전 4층으로 올라가서 자리 잡고
커피 한 모금 마셨는데
왜케 맛나여!?!
여기 커피 맛집이더라구여
내려가면서 보니까
3층에 바리스타교육도 하는 커피 전문점!!
교육프로그램도 항시 있는 것 같더라구요
아래 사이트 링크 걸어놨으니 한번 들여다 보세요

https://coffeelikus.modoo.at/?link=cs10uvmh

[커피라이커스 - likus]

ROASTING COMPANY

coffeelikus.modoo.at

인테리어가 심플하면서도 포인트가 있어요!!
서울도심에서 멀리 못 나가시는 분들께 추천드랴요!!
분위기 차분하고 조용해서
사람들도 수다떠시는 분들 보다는
공부하거나 노트북들고 와서 개인 시간 보내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약간 북카페 느낌도 나요

준호가 알려준 곳이지만 좋네요
사실 준호팬들은 다 아시겠지만
TMI를 말하자면
이 카페는 준호 매형이 운영하는 카페예요
2지점이 있는데 기흥점과 여기 본점!!
기흥은 자연과 어울어져 있어서 더 넓고 뻥 뚤려 있어서
준호도 쉴때 기흥을 가족들과 더 많이 가더라구요
전 아직 안 가봐서
살짝 준호가 간 느낌만 보여드릴게요

준호 인스타 출처
준호 인스타 출처

언젠가 꼭 가 보려구여
넘 힐링 될 것 같아요 ㅎㅎ
안 그래도 아는 동생이 근처로 이사가서
한 번 겸사겸사 가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다시 본점으로 돌아가서
전 이젠 사람들 소리보다는 잔잔한 음악이 선사해주는
클래식함이 더 좋은데
여기가 바로 그래요
아무래도 층마다 스피커에 집중한 걸 보니
사장님이 음악에 진심인것 같기도!!
잠시 들려드릴게요

전 꼭 천장조명을 찍어서 남기는
저만의 시그니처 포토예요!!
이 카페는 천장조명이 중심이 아니라
각도잡기가 좀 어렵더라구요🥲

저때 읽었던 책이 아직도 저기서 멈춰 있네요
근데 넘 제 스타일이라
자주 오고 싶은뎁

여기 보면 무슨 시골 조용한 카페인 느낌이라
더 좋더라구요
다들 시간여유 있으실때 가보세요:)

혼자 사색하러 가기에
서울에서는 조용한 카페 같아요!!

발자국 도장 꾹 남기고
포스팅도 마무리 할게요:)
아직은 준호가 빠질 수 없는 피드주인장은 이만 총총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