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ce더꾸_ 분위기 미친 핫플 성수동 맛집 제일(jeil)

2023. 12. 5. 21:07Episode_place

728x90
반응형

핫하디 핫한 그 동네 성수동!!
너무 먹을 곳이 많고 
사람도 많고 
정신없으신가요?!
시끄러운 성수동에서 조용하게 얘기 나눌 수 있는 곳을 원한다면
지금부터 이 피드 집중!!!!!!!

성수동 제일 입구

맞아요 입구예요
밤미팅으로 셀렉해서 갔는데
여기 맞아?
이럼서 들어갔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성수동 제일
성수동 제일 화구

근데 겉모습과 다르게 안에는 
고급 레스토랑 분위기가 나서 더 깜짝 놀랬어요
이런 분위기 내가 미치지 또
저 화구는 직접 고기 구울 때 사용하시고 
메인 주방은 뒤에 있는데 
고기에 집중하기 좋고 사장님의 음식의 대한 열정을 오픈해주는 것 같아 보였어요

성수 제일 기본세팅

기본세팅도 너무 정갈해서 
제 맘에 쏙 들었잖아요

성수 제일 인테리어

별거 없는 조명이 운치있고 난리난리

성수 제일 메뉴판
성수 제일 주류

 
메뉴판들이 너무 센스 있지 않나요?!
인테리어가 심플한대신
이런 부분에서 디테일함이 있어 더 좋더라구요
항상 주류메뉴판 보면 설명되어 있는 것도 눈에 잘 안들어와서 
결국 추천해달라고 하는데 
사장님의 느낀점을 보고 고르면 뭔가 더 쉽게 고를 수 있을 것 같고 
여긴 뭔가 낭만적으로 저 글에 빨려들어가 고르게 되더라구요
 

성수 제일 술창고
성수 제일

미팅하는데 술이 빠질 수 없죠?!
술 못 마시는 본부장님을 위해 제가 기꺼이 다 마셔드리리라 
대표님 지인의 소개로 하는 미팅이라
나름 신경 좀 썼습니다.

제일 고기메뉴
제일 전메뉴

처음은 무겁게 고기로 고고
뭘 시켰는지가 잘 기억이 안나네요 ㅠㅠ
근데 말하면서 먹느라 금방먹어서 또 전도 시키고

 

국물류도 시켰어요

마지막까지 미팅의 컨셉을 버리지 않는 본부장님의 의지
존중합니다.
근데 넘 맛났고 분위기가 맛을 더 준것 같아요 
무엇보다도 사장님이 음식에 진심이신 것 같더라구요
 
테이블이 많이 않아서 떠들어도 그렇게 시끄럽지가 않았고
미팅하는데 문제가 없을 정도로 
딱 적당했어요
데이트 뿐만 아니라 미팅하기에도 좋은 성수동 제일이었습니다.
 
⏰영업시간⏰
매주 일요일 휴무
매주 월-토 18:00-23:00
 
🗓️예약문의🗓️
3인이상시 네이버로 예약 가능
대관가능
 
https://naver.me/GyeyKBx5

제일 : 네이버

방문자리뷰 218 · 블로그리뷰 213

m.place.naver.com

https://www.instagram.com/je____il/?utm_source=ig_web_button_share_sheet&igshid=OGQ5ZDc2ODk2ZA==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