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ce더꾸_문래창작촌 베이커리카페 러스트 Rust

2023. 12. 13. 20:36Episode_place

728x90
반응형

당분간은 문래동 뿌시기입니다.
핫플이니까요 

문래창작촌에서 빵순이들을 위한 곳이 있어요
빵맛집 러스트입니다.
저도 외부미팅이 있거나 빵 먹고 싶으면 산책삼아 걸어서
가곤했었어요

러스트입구
러스트 간판
러스트 베이커리룸
러스트 입구

러스트는 입구로도 유명해 진것 같아요 
늘 시그니처 사진들이 보면 하늘에 걸려있는 간판이라 저도 찍어보았습니다.
입구가 레스토랑처럼 대기의자도 있어요 
주말에는 아무래도 붐비겠죠?!

러스트 내부에서 바라본 입구
러스트 초입 인테리어
러스트 타일

저는 요즘 대형보다는 가옥을 개조해서 만든게 더 이쁘긴 하더라구요 
아기자기하게 꾸미는 맛도 보고
특히 포인트 타일은 요즘 제 눈에 꽂이는 거예요
(나중에 돈 많이 벌면 저도 꼭 포인트 타일로 일부 공간 꾸미는게 버킷 리스트 중 하나 입니다)

러스트 벽액자
러스트 인테리어 소품
러스트 인테리어 소품

소품과 배치가 너무 제 스타일이라 한참을 그 자리에서 머뭇거렸어요
유럽과 한국스러움의 조화가 뭔가 
언발이면서 밸런스 있는 느낌이 좋더라구요

러스트 테라스 테이블
러스트 테라스 테이블

무엇보다도 여기!!!!
날이 따뜻한 정도면 너무나도 즐기고픈 자리예요
밖과 연결은 되어 있어 보이지만 창으로 연결 시켜놓고 바닥에 원목을 깔아놔서 내추럴과도 연결시킨게
제 스타일!!!!
여유롭게 여기서 차 한잔 하고 싶네요

빵집인데 빵은 안보여주고 너무 인테리어에만 집중했나요?!
이제 본론으로 들어갑니다. 
나가시려는 마음 다잡으시고 다시 드래그 해주세요^^

러스트 베이커리 쇼룸
러스트 베이커리 쇼룸

입구에서 프론트를 지나
안으로 들어가면 기다란 유리창 쇼룸이 보여여
거기에 빵이 우수수수수

러스트
러스트 레몬 케이크

마들렌 위에 레몬맛과 향이 나는 슈가를 덮은 케이크

러스트 스모어 파이

스모어 쿠키 아시져?!
그걸 파이로 바꾼거예요!!
저 하얀덩어리가 마시멜로우라 그림만 봤습니다.
먹어서 소화시킬 용기가 나지 않아 ㅋㅋㅋㅋㅋㅋ
스모어쿠키는 캠핑의 묘미니 캠핑에서 드셔보시길 추천!!

러스트 픽업대

저는 동료들과 같이 먹으려고 사는거라 다양하게 주문했어요
요렇게 골라 픽업대 갖다주면 포장해주세요

발길이 떨어지지 않아 놓친거 없나 다시 한번 체크체크!!
그런 와중에 또 엔틱한 라디오 보고 또 뿅

러스트 케이크

계산하려고 보면 프론트에 케이크 냉장고가 있어요
긴장을 늦추다가 다시 또 발동 걸릴뻔 했습니다.
이놈의 빵순이는 시대를 잘 타고 난 것인가 못 타고 난 것인가

저걸 어떻게 지나가요?!
하아 저 혼자갔으면 다 쓸어왔을건데 
 카운터도 느낌있죠?!

러스트 카운터
러스트 베이커리 주방

빵을 여기서 직접 굽는 게 대부분인 것 같더라구요

갓 나온 빵은 정말 맛있잖아요

러스트 포스터

모든 인테리어의 러스트인장이 있더라구요

직접 주문을하신건지 선물 받으신건지는 알지 못하나 

러스트만의 포스터가 있다는게  사장님은 좋으시겠다

러스트 2층
러스트 2층
러스트2층

러스트는 테이블이 1층과 2층으로 나눠져 있어요

1층보다는 2층이 좀 더 아늑한 느낌이구요 더 아기자기해요

근데 테이블이 많이 있지는 않아요

분위기는 좋지만 외부사이즈에 비해 수용인원이 적어 보이더라구요

아무래도 주방을 크게 써서 그런데 

전 그게 더 전문적인 모습으로 보여 좋았습니다.

 

빵과 음료 다 다양하게 먹어봤는데요?!

40대 남성 바이어분도 맛나고 분위기 좋다고 늘 저희 회사 오시면

코스 중 하나로 여기서 미팅했었어요

그러니 가실 수 있으시면 꼭 가보는 걸 추천드려요!!

 

 

영업시간

연중무휴

월-일 11:00-22:00

 

 

https://naver.me/5OnGGzrh

 

러스트 베이커리 : 네이버

방문자리뷰 6,444 · 블로그리뷰 3,121

m.plac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