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호더꾸_팬픽같은 성공한 덕후의 노 각색일기7

2022. 7. 12. 19:16Episode_잊누너 더꾸

728x90
반응형

👩🏻우리는 안되나바염 댈님
👩🏻‍🦰아냐 있어봐!!!!!
바로는 안 갈지도 모르자나
라고는 말했지만
불안한 마음이 드는 건 사실이었다 ㅠㅠ

그렇게 준호와 연기자들의 모습을
멍하니 쳐다보면서
나도 불안해지기 시작했다
근데 대화가 은근히 길어졌다
다들 회포 풀자고 하는 거 같응데 ㅠㅠ

하아 이대로 끝인가보오😭
포기하고 일마무리 하러 가려는 그때!!!! 💜

👦🏻아까 사진 못 찍으신 분들 계시죠?!
다시 오세요🙂

와아 인성 무엇!!!
(팬분들이 얘기듣더니 준호가 아마 팬인줄 알아봤을거라고 하더라구요-팬을 귀신같이
알아보고 기억하는 능력자라는 소문이🤣)
준호가 저를 팬이라고 알아보는 이유는 아래 참조

준호더꾸_팬픽같은 성공한 덕후의 노 각색일기5

준호더꾸_팬픽같은 성공한 덕후의 노 각색일기5

카메라에 불이 켜지고 MC장윤정, 도경완님의 우렁찬 시작으로 녹화는 시작되었다 근데 이거 넘 먼거 아니요?! 티비가 더 잘 보이겠소!! 포기할 내가 아니지 빈틈공략!!!!!!! 의자따위 필요없다 어

violet-querencia.tistory.com


다시 돌아와서
그 말한마디에 또 우르르 몰려갔더랬다
그 사이에 난 또 맨 마지막!!

5
4
3
2
이제 내 동료 차례!!!
예쁘게 찰칵찰칵
이제 드디어 내 차례!!
둑흔둑흔
그에게 다가가는 발걸음에
떨리는 마음이 들키지 않게🙏🏻

어떤 포즈를 해야할지 몰라
그냥 브이했다✌🏻

근데 준호가 하트를 날리길래
급태세 전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란 가벼운 요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성공!!!!!!!!

이세상 더이상 여한이 없으려나요?!
말이라도 걸고 싶어
난 거침없이 말을 전했다
👩🏻‍🦰감사합니다
그는 눈웃음으로 대신했다
👩🏻‍🦰주말 팬콘서트 기대할게요😍
👨🏻👱🏻‍♂️ 아하핫 네 감사합니다
제와삐 실장으로 보이는 분과 준호는 멋쩍은 웃음으로
대처해줬다
(와 얘 찐팬이구나!!)
이길 바란다 그 웃음!!


아무쪼록 그와의 첫만남은 이정도로 성공!!
만나고 나니
더 좋아지는 연예인은 첨인 듯!!
이래서 연예인들한테 못 빠져나오나?!
근데 준호는 그의 매너에 센스에
더 빠지지 않을 수가 없다

그러고 귀환길에는
동료들의 종무식같은 절차가 있었다 상무님은
왜 팔짱을 끼지 않았냐
마스크를 왜 벗지 않았냐
디자인과장은 이제 준호얘기 준호노래,2pm노래
회사에서 금지다
대표님은 이제 일 열심히 한다고 했으니 열일해라
또 다른 과장은 이제 준호 소리 좀 덜 듣겠다는 둥

다들 한번 만나야 끝난다고 했던 동료들
훗 틀렸다
어떠카지?
왠지 오래갈 것 같은데?!
아니야 그냥 여기서 마무리하자
라고 되새기며 나에게 주문을 걸었다

주문은 개뿔!
이제 시작이닷!!!!!
준호를 만나는 계기를 더 만들어 봐야짓!! 그 이후 난
인스타 팬계정
오픈채팅방
버블
팬콘서트
등등
신세계에 이 나이들어 입성하는 모습이
참 가관도 아니지만
실현하기 위해 외부미팅하며
거래처 담당자들에게
내 명함을 뿌렸다
그 이름은 바로
주너 여자친구💜

그 서막이 이제 다시 시작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준호더꾸_팬픽같은 성공한 덕후 그 이후

준호더꾸_팬픽같은 성공한 덕후 그 이후

준호와의 만남이후 너무나 행복했어연 함께 공감했으면 하기도 했고 혼자 행복감 만땅 간직하려고 끄적거렸는데 모두들 재미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만남의 에피소드 이후 제 인생에 변

violet-querencia.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