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더꾸_ 전주 숲과생활 펜션(주차/예약)

2022. 7. 21. 11:16Episode_travel

728x90
반응형

여름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계절이예요
아무래도 여름태생이라 그런가봐요
그래서 여름때마다 여행을 엄청 다니는데
늘 일년에 한번은
엄마랑 여행가려고 해요!!

코로나시대에 국내로 엄마를 모시고 다니다보니
포커스는 프라이빗한 곳을 찾았어요
그 중 전 분위기를 중요시 하다보니
숙소가 좀 중요한 편이예요!

서치의 여왕이 찾은 전주 숙소는
바로!!!!!!!!!!
숲과생활
이름에서 나타나요
주택의 느낌인데
정원이 있어요!!
객실은 2개밖에 없어요!
숲동과 생활동
엄마랑 가는거라 큰고큰고!!
생활동

입구부터 넘 감성적이예요!!
숲동과 입구부터 달라서
전혀 부딪힐 일이 없어요!!
프라이빗의 정석이죠!!

들어가자마자 놀란 건 정원!!
식물 하나하나 정성의 손길로 관리 된 게 느껴져요!!
펜션주인님의 애정이 느껴지는
그런 정원이었어요!
꽃을 좋아하는 엄마와 전 홀딱 빠져버렸어요
잠시 감상하러 가실까요?

요렇게 포토존도 있어요!!
엄마가 이쁘게 찍어줬죠 ㅎㅎ

입구에서 들어오자마자
왼쪽에는 테이블이
오른쪽에는 마루가 있어요


여기선 저희는 아침에 새소리들으며
브런치 먹었어요!!

웰컴티로 차를 주셔요
우려마셨더니
우린 또 반해버리고 ㅋㅋㅋㅋ
전주에 있는 이틀동안 여기에 계속 머물고 싶었는데
저희 일정기간에 남는 건 하나 밖에 없어서
넘 아쉬웠어요!!
사실 숙소에만 있고 싶었다능 😍


넓은 거실에
섬세한 인테리어 하나하나
다 눈길을 안 끌 수 없는
너무 제 맘을 흔드는 공간이었어요

무엇보다 이 부엌창 때문에
이 펜션으로 숙박해야 겠다고 결심했서든요
정말 이런 집에서 살아보고 싶더라구요

침실은 한 쪽 귀퉁이에 있는데
두면이 창이라서
아침에 모든 햇살이 좋은 일만 반겨줄 것 같은
침실이었어요!
사실 침실이라고 하기엔
문이 없어서
바로 연결되지만 벽으로 살짝 공간 분리가 되어 있어서
크게 문제는 없어 보여요

밤느낌도 너무 좋져?!
딱 제스타일 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생각한 대로
역시 아침이 장관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밤의 정원

숲과 생활은
이름에서도 숲에서 생활하는 컨셉이라
티비,빔,스피커등 기기가 없어요!
온전히
자연을 벗삼아 힐링하러 가고픈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주변에는 가정집이지만 2-3분만 걸어나가면
핫플들이 많은
객리단길이예요!!
먹을거리는 걱정없으니
나가셔 드시고 오세요

저도 나가서 먹고 왔지만
1박이라면 시켜드시는 것도 추천!!
룸을 다 느끼려면 1박이 모자라🎶
24시간이 모자라🎶

숲과생활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1길 95-18
https://naver.me/5mYeJndC

숲과생활 : 네이버

블로그리뷰 60

m.place.naver.com

https://instagram.com/forest.w.life?igshid=YmMyMTA2M2Y=

주차장은 집 바로 옆 공터

이렇게 안내 문자 와요
예약은

아래링크로들어가셔서확인해주시면됩니다 ~^^
http://bit.ly/3t1l4ZN

Forest with Life 예약

젊음이 북적이는 곳, 전주 다가동의 객사에는 예쁜 카페와 맛집이 모여있습니다. 활기가 가득한 그 거리의 끝자락 골목을 따라가다 보면 금세 고요해지고, 오랫동안 동네를 지키고 있는 구옥들

booking.stayfolio.com


스테이폴리오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해요!

꼭 한번 가보세요:)
전주하면 한옥마을만 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사실 저도 그랬어요!!

근데 다른 매력이 많은 곳들이 많더라구요
곧 소개해드릴게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