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호더꾸_이준호 2024 콘서트 다시만나는 날 선예매 티켓팅 꿀팁 & 성공후기✌🏻+시제석 풀렸어요

2023. 12. 20. 11:22Episode_잊누너 더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사모예드는
오랜만에 주너더꾸를 작성해봐요

너무 오랜만이라
쓸게 많지만
제목관련 글을 먼저 포스팅해보도록하겠습니다

준호의 팬이된지 어언2년이네요
사춘기때도 여러 연예인에 관심은 있었지만
광팬이 된 적이 없습니다
그러니 당연 팬클럽은 들어본 게 없구요

근데 생애 처음 그것도
늙어가고 있는 성인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일은 정말 한치 앞도 모르는가봐요🤣)

삼천포는 아니구
팬클럽의 큰 힘을 이제 알려드릴까해요

아니 가입해 놓고 쓸일이 없는거예요
그래서 그냥 소장용인가했죠 😢

근데 가입 후 1년이 지난 이시점
이게 이렇게 중요할 줄이야
(어쩐지 팬클럽기간을 연장해주더라구요)

12월18일 그날 효과가 나타났어요

올해 하반기 준호는 아시아권 팬콘서트 다니느라
정신이 없었어요
준호를 보고픈 분들은 해외콘 티켓팅도 하시더라구요
전 그럴 여유는 없구
다녀온 영상보면 해외팬들이 너무 좋아하시더라구요
제가 다 뿌듯하더라구요
그 지역 분들을 위한 자리니 전 양보(?)했구요
사실 스케줄을 보면 12월까지 해외콘 일정이 다 잡혀 있는데 1월이면 한국에서 하겠다 싶었어요

준호 생파는 한국에서 해야지😘
코로나때도 1월에 했거든요ㅎㅎ
그래서 여유를 가지고 공지만 기다렸드랬습니다
두둥

공지뜨고 날짜확인했는데
제가 일이 재정비하고 오픈하는 첫날이랑 겹친거예요머리속은 하애지고
단콘때 슬픈 기억이 스쳐지나가는거 있죠 😭

자리도 많이 있어 보이지 않아ㅠㅠ
이번은 지난 비포미드나잇때 5000석의 두배인
10000석이라고 하더라구요

제자리가 저기 있을까하는
셀렘반 불안반

여기서 모든 염원을 총동원하기로 맘먹고
친구들에게 연락했더랬습니다

저도 바쁜 와중에
손이 떨리더라구요

남은시간 0이 되는 순간
미친듯이 눌렀습니다
제 눈에 보이는 숫자가 저게 처음이 아니예요
7000대였습니다
저기서부터 우울해지더라구요
그래도 차분히 기다렸어요

대기번호가 1이 되는 순간
앗싸하는 마음에
승모근 빡 올리고 대기했는데
이게 왠걸 제 눈에 하얀 색 밖에 없는거예요
아니 아무것도 안뜰 수가 있지????
그래도 기다렸어요
이정도는 늘 다반사여서 기다리면 뜨겠지
4분이 지나도 안뜨더라구요😭

팬단톡방에서도 저와 같은 현상이 있었지만
화면이 재조정도었다고 하는데
전 안돌아 오더라구요


진짜 눈물날뻔 했어요
이번에 안되면 이제 준호와의 인연도 끝이구나
팬심 정리해야하고
우울 그 잡채였어요

옆에 피씨로 다시 맘을 잡고 로그인
이건 되네??
근데 대기번호 13000????????
하아
근데


오오오오 자리있네??

큰건 바라지도 않아서 지정석 빈 공간을 노렸어요
마음은 스탠딩하고 팠으나
스탠딩하면 저 허리 나가요
그럼 준호뿐 만이 아니라
완전 이세상 사람이 아니기에

가늘고 길게 먼발치에서
그의 곁에 있기로
결심했어요

이런 마음도 알아주는 준호라 좋아합니다🫶🏻

지인들 도움도 아니고
제가 했어요
그것도 2일치 다 ㅋㅋㅋㅋㅋㅋㅋ
같은 구역 성공입니다
맨 앞줄은 아니지만 그래도 비행기라서 다행이예요

저희 단톡방에서
스탠딩은 지상계
3층은 하늘
이라면서 2층은 뭐냐고 물어보시길래
제가 하늘에 떠 있는 비행기라고 했더니
그렇게 부르자며 ㅋㅋㅋㅋㅋㅋ

첫날 이준호팬클럽 선예매는
나름 만족으로 성공적이었구요

이준호 콘서트 선예매 첫날 기준 토요일 34구역 남은좌석

이준호 콘서트 선예매 첫날 기준 토요일 29구역 남은좌석

선예매 첫날 기준
13일 토요일 34,29구역 남은 좌석이었어요
대신 다 3층만 남고
스탠딩과 2층은 하얀눈밭으로 이미 전멸

어제 핫티 선예매 티켓팅 2일째
8시대는 못들어가고
10시 넘어서 봤더니
전체 눈밭으로 보이더라구요

그래도 일반예매 분들 포기하지 마세요
좌석 좀 더 늘려줄지도 몰라요
항상 시제석을 넣어주더라구요
사이드이긴하지만
어쩔땐 그 자리가 더 준호와 가까워지기도 해요

요렇게요
준호와 눈 마주칠 수 있어여

그러니 포기하지 마시구
속상해하지 마시구
꼭 끝까지 성공할때까지
해보세요

포기하지 않으면 성공할 수 있어요

아래 티켓팅 팁 정리해 놨어요
다같이 새해에 준호와 즐거운 시간 꼭 보내시길 바래요
다같이 생일파티해야죠


시제석 풀렸어요
전 사이드를 더 좋아해서
다시 도전해보고 싶네요

이래나저래나
이번콘서트는 준호와 우리들의 파티가 될 것 같아요

🍯피켓팅꿀팁🍯

☝🏻인터파크는 동시접속이 어느정도 가능하니
지인분들께 도움을 요청하세요
☝🏻팬클럽가입 필수
(사실 이게 효과가 가장 컸던것 같아요)
☝🏻메인자리는 과감히 포기
(누구나 그 자리를 원해요 손가락싸움에서 이길 자신이 없다면 용의 꼬리보단 차라리 뱀의 머리가 낫지 않나 싶습니다)
☝🏻어플보단 pc!!
☝🏻어플로 하실거면 sk시라면 와이파이 추천드려요(저 매번 아픈 기억이)
☝🏻로그인, 카드결제연결은 미리미리 확인
☝🏻손가락 운동
☝🏻자리는 고르는거 아니예요 우선 보이자마자 결제


준호더꾸_팬픽같은 성공한 덕후 그 이후

준호더꾸_팬픽같은 성공한 덕후 그 이후

준호와의 만남이후 너무나 행복했어연 함께 공감했으면 하기도 했고 혼자 행복감 만땅 간직하려고 끄적거렸는데 모두들 재미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만남의 에피소드 이후 제 인생에 변

violet-querencia.tistory.com

728x90
반응형